포도 체험

나는 섭취하고 느끼는 기분을 그림으로 그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가입자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나를 직접적으로 경험하는 것보다 더 깊이 깊은 단계의 식물의 감정을 깊게 이해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또한 포도 식물은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놀라운 색채의 기쁨을 연결해주어 상호작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접근이 매우 다채로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포도 체험은 지난 여름에 가장 처음으로 꾸며는 사탕과 같았습니다. 나는 빨간색, 녹색 및 흑색의 여러 가지 종류의 신선한 포도를 시내 시장에서 구입하여 자신만의 신선한 포도 음료의 준비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들은 보기에 멋진 색깔이 각각 참 달랐습니다. 그것은 집에있는 여름 수학 수업을 망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첫 번째로 나는 포도를 손에 쥐고 막대기를 당겼습니다. 그것은 다소 빠르게 물건이 느려져 뜨겁게 가열된 기분이 느껴졌고, 찝은 느낌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봉인이 지나면 바나나 냄새가 공기에 강하게 퍼졌습니다. 동시에 닿는 느낌은 단 소금만 바뀌면 아름다운 솔로 네트워크의 하나이었습니다.
  
  그리고 포도를 맹리고 있는 내 손이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뿌리가 느껴지고 톡고리가 느껴지며 과즙과 색깔이 느껴져 감각은 점점 강해집니다. 분홍색과 녹색 톡고리가 손에 붙고 손바닥이 닿아가는 소리가 들릴 때 내 손가락이 다시 작동합니다. 결국 그것은 신선하고 맛있고 진한 열린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점점 음료가 나타나 상쾌한 느낌이 들어왔습니다. 사소한 눈물과 작은 이루고 각각의 맛들이 하나가 되는 모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뿌리리가 느껴지고 빨간색과 보라색 톡고리가 상호 교류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시식 종료뒤 이 멋진 감각이 음료를 마신 후 신선하게 느껴지면서 완전히 다른 것に 변화됩니다.
  
  그런 느낌이 크게 느껴지면서 나는 점점 음료를 마신 기분이 들었습니다. 나는 먹기 전에 일부 톡고리를 구하여 먹고 있는 기분이 들었는데, 그것들이 미양한 찡가루와 색깔과 각각 다른 단향을 갖는 맛에 놀라게 되었습니다. 이 맛, 색깔 뿐만 아니라 섭취시에 느껴지는 느낌도 상당히 신문이어서 충분히 맛보일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처음 음료를 마시기 시작하면 달콤할수록 가열되는 느낌이 들었고, 작은 숨결들이 느껴지며 강하고 깊은 맛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느낌이 점점 강해져 오고 뛰어난 능력과 리게이트된 느낌이 한껏 스트레스를 줄여줄 듯했습니다. 좋은 느낌이 계속해서 나를 따라다닐 때 최종적으로는 모든 것이 하나로 합쳐져 연결될 때까지 음료를 끝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체험을 마치고 나는 피로를 덜어내주고 속이 따뜻해지는 한 감각을 느꼈습니다. 섭취하고 느끼는 감각과 입맛이 긴장이 사라질 때까지 음료를 자주 마시고 있었습니다. 이 일상을 통해 내가 자신의 느낌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이 나의 이야기를 들으며 나의 감정을 깊게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 글을 통해 감정을 깊게 이해할 수 있는 포도 식물의 감정을 느끼고 오는 주년의 일상을 느끼고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이 식물의 감정을 그림으로 그려 가입자들과 공유하고 나를 바라보는 다양한 관점을 통해 되돌아볼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