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초파리

포도 초파리는 일명 독도라고도 합니다. 이 독특한 방면과 그것이 만드는 놀라운 디자인과 칩을 감상하는 즐거움에 깊숙이 빠져들기 쉽습니다. 포도 초파리는 아마도 가장 빈번하게 만나는 인공 보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방치된 더블이나 싱글 목표 게임을 말합니다.
  이 게임을 할 때 사용되는 가장 기본적인 장비는 점프 릴이라고 불리는 작은 톱날 모양의 이름입니다. 중국에서는 니켓 릴이라고 불리며, 뒤에 위치한 흰색 나무 또는 검정색 가죽 손잡이를 감싸고 있습니다. 니켓 릴을 사용하여 뭉탱이를 감는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게임 목표의 중심은 두 개의 색과 하나의 색 맞바꾸기를 통해 얻는 멋진 실력을 가진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게임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범위는 농구 필드라고 불릴 수 있는 크기의 사각형 모양의 장소에서 상대편의 점프 릴을 점검하기 위하여 사용됩니다. 각 상대는 색으로 나뉜 두 개의 점프 릴을 배치합니다.
  게임의 목표는 자신이 가진 색 점프 릴이 다른 상대방과 맞바꾸기는 것입니다. 맞바꾸기는 실력과 기술에 따라 쉽게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승리 조건은 의도한 방향으로 두 개 이상의 색 점프 릴을 맞바꾼 경우 또는 상대방의 점프 릴이 자신의 범위내로 들어오지 못하게 피하는 것입니다.
  게임에서 두 개의 색깔이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두 가지 색깔은 검은색과 흰색입니다. 다른 색깔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각 사람의 흥미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러나, 게임 범위 내에서 같은 색깔이 연속적으로 배치되어 있는 현상을 원하지 않는다면 한 가지 색깔로 여러 개의 점프 릴을 점검할 수는 없습니다. 이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은 바로 색상의 수가 더 높은게 아닌가 합니다.
  늘 많은 사람들이 포도 초파리라는 멋진 게임에 빠지곤 합니다. 잠시나오는 제한된 시간과 같은 스트레스 배경이 게임 자체의 즐거움과 놀라운 경험을 더 강력하게 합니다. 장비는 사람 마다 살 수 있고, 또한 더 높은 수준의 스킬을 배울 수 있어 늘 켜고 끄는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포도 초파리는 모여있는 모든 사람 사이의 관계를 녹이고, 또한 각 개인에게 유용한 경험을 제공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즐거움과 활력을 느끼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