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탄수화물

포도는 과일의 중요한 일종이며, 다양한 탄수화물을 포함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포도를 칼로리 감소, 당뇨병 예방 및 다이어트의 목적으로 섭취하고 있으며 이는 일부 포도가 다양한 탄수화물 성분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포도의 배열함량은 몰빵, 비트 요구르트, 명식한 것들과 비슷하다. 그래서, 포도를 스무디, 건강 음료 및 요거트 등 음식에서 함께 넣는다고도 한다. 여기에서, 우리는 포도에 포함된 탄수화물의 다양한 특성에 대해 살펴보고 그것이 몸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살펴본다.
  
  포도에 포함된 탄수화물은 일반적으로 복용성 당, 보충성 당 및 과당 에 속한다. 이것들은 각각 다른 탄수화물과 명명된다. 이 중에서 제일 많은 것은 복용성 당이다. 복용성 당에는 과당, 호르몬, 말린 메종, 셀렌류 당, 디페이디당 및 스무디가 들어 있다. 포도에 들어 있는 다른 탄수화물은 단일 용맹이나 준마그네슘 이다.
  
  복용성 당은 급속도로 유산균에 의해 분해되며 이것은 빠르게 흡수되고 몸에 대한 급격한 에너지 공급을 만든다. 과당은 유산균에 의해 완전히 분해되며 에너지와 수분이 급격하게 공급된다. 하지만 과도한 섭취는 변비 및 당뇨병의 발병을 촉진할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해 주의해야 한다. 말린 메종은 일부 단백질 생성과 사이클로토혈의 호르몬 관리에 도움이 되어 비만, 변비 및 고혈압을 예방할 수 있다.
  
  하지만 포도는 우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종류의 탄수화물에서 많은 양의 보충성 당을 갖고 있는데, 보충성 당은 기본적으로 생분해가 적고, 이것이 배설괴물로 제거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한다. 결과적으로 이는 배설계 및 면역 시스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게다가, 보충성 당은 당뇨병 및 비만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유해한데 이는 과거 연구 결과에 기반하여 크게 밝혀졌다.
  
  요약하면, 포도는 다양한 탄수화물을 포함하고 있다. 대부분의 경우 복용성 당이 포도에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는 빠르게 흡수되는 부작용이 없고 몸에 급격한 에너지 공급된다. 또한 과당 및 메종은 건강 이상을 예방하기 위해 중요하게 여겨지며, 보충성 당까지도 과단 섭취가 당뇨병과 비만의 발병을 촉진할 수 있기 때문에 중량을 주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