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 로망 포도 묘목

8H
  
  루비 로망 포도 묘목
  
  좋은날이었다. 바다와 하늘의 단색 파란색이 같이 빚어져 같은 색깔을 이루고 있었다. 어둠 끝에 밝은 먼지 같은 빛이 비치며, 남쪽에서 비가 오고 있었다. 집 앞에 다가오는 바람이 점점 강해져가며 녹아있는 나무 꼭대기의 비를 받고 있었다.
  
  다소 비통한 나무꼭대기 뒤로 자리잡고 있던 것이 루비 로망 포도 묘목이었다.
  
  루비 로망 포도 묘목은 포도 나무 묘목의 일종으로, 루비 방랑자라 불리는 작은 줄기로 되어 있으며 작아보이지만 매우 강하고 단단하고 오래 지속된다. 농부들과 정원꾼들은 묘목과 루비 로망 나무를 묶어 생각에 잠기는 모습을 박아두곤 하였다. 나무는 나이들 곳곳에서 소재로 많이 쓰여 몊 에서 사용되었다.
  
  루비 로망 포도 묘목이 가지고 있는 강한 점과 관련하여 농부들은 두 가지 오해를 했다. 하나는 묘목을 갈아내면 작물이 더 무더기로 자라길 바란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정글의 길을 찾을 때 묘목을 갈아내면 좋은 방향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었다.
  
  그러나 사실 이 두가지는 전혀 상관이 없는 것이다. 루비 로망 묘목은 자연적으로 강해져 나무 대부분은 갈아내기보다 가라앉게 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또한 루비 로망 묘목을 갈아내면 길을 찾는데 어떠한 도움이 될진 모른다.
  
  루비 로망 포도 묘목은 그냥 넓고 아름다운 나무로 봤을 때, 그런 오해를 받는 것을 이해하기는 매우 어렵다. 특히 넓은 프랑스 에서는 이런 오해가 상당히 흔하게 등장한다. 게다가 이런 오해는 과학 에서도 발견한 다는 것에도 어수디한 부분이 있다.
  
  하지만 루비 로망 포도 묘목에 의해 인간에게 제공되는 도움은 그 생각보다 훨씬 더 많다. 가장 대표적으로 나무들은 에너지와 공기를 제공하는 바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자연과의 접촉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곤충과 동물과의 생태를 가지고 있으며, 블루보드 생태계를 유지한다는 점에서 인류 사회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루비 로망 포도 묘목은 후추, 차, 화장품 따위를 농업으로 얻기 위해 바쁘게 관리되고 있다.
  
  따라서 루비 로망 포도 묘목이 인류가 생태계를 보호하고 농업에서 연구를 진행가능하게 한다는 것은 매우 눈에 띈다. 이는 루비 로망 포도 묘목이 가지고 있는 강한 점뿐만 아니라 인간 사회에 대한 기부로 보면 된다.
  
  모두가 그 강함을 박아두고 그 기부를 배워 재밌게 차려 바쁜 삶의 하루를 보낼 때, 나는 이 아름다운 루비 로망 포도 묘목이 인간이 만든 다른 나무들에 비해 그 역할의 우세를 깨닫고 있다고 믿는다.
  
  여기에서 루비 로망 포도 묘목에 관한 각종 이야기는 끝내는 것 같다. 나는 이런 이야기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이 남는 날들이 있었기를 바란다.매년 가을 같이 들어와 잠시 머물러 9년. 다들 건강해졌다는 높은 기대로 여기 온 우리, 각기 손을 맞잡고 이 농촌에 갑니다.
  
  외곽의 신선한 공기, 그곳 흐름에 같은 오래된 음악이 배설되고, 높기 찬 닦달아 준 참나무 나무들 사이로 달다려가는 강물들. 곳곳에 농사 소리, 우리의 손길이 조금씩 마구 건들어주고 있는 것을 느낀다.
  
  가을방학 기간 동안 남은 날포도가 벌써 말해준다. 상추, 연분홍, 장미, 머루, 빨강 10종이 총괄해 조밀하게 담겨 있던 농장 주변 곳곳. 각각의 빛깔과 맛이 각자의 특별함을 실감하게 해준다.
  
  국화가 홀로 한줄로 길게 이어진 산책로를 덮고 있다. 들판의 하늘을 날다. 다리를 건너는 관경에 새 꿈나무들과 나비와 벌 소리가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달님 빛이 흘러든든한 밤공기.
  
  국화가 울고, 바람이 울고, 밤하늘에 비치는 별빛이 눈부신 루비 색깔. 멀리 보이는 말록한 밝은 빛, 거기트리고 제논발의 야화에 걸려 넘어가도록 꾸며진 국화 줄기가 굽게 하늘로 이어지는 듯하다.
  
  갤럭시의 밝고 큰 별들과 우리가 온쮤파한 내뾰 사이로 함께 엮이고 밝아간 보름달. 보름달 하에 내린 밝은 달빛. 그 빛은 루비 로망이라 불리는 로망과 함께 곳곳에 스며들었다.
  
  로망 포도들은 밝고 빛나는 핑크 색깔과 검은 기름같이 단 맛이 감쪽같다. 우리가 타협하지 않는 벽난로에 딱딱 대고 있었지만, 달리거리는 길에 포도농부가 총총 거리기 시작하면 뉴트리 작물들과 함께 이 로망 포도를 추수하고 곳곳까지 내려 실어왔다.
  
  마을에 우리가 함께 지금 온 것은 이 로망과 함께 머루비 묘목들이 농장 주변을 파야는 것이다. 고급 소나무가 높고 진한 색깔의 나뭇가지로 깔려 있던 처음에는Language
  
  말년의 루비 로망: 포도 묘목의 비극
  
  평범한 날에도 가끔 루비 로망 이라는 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이런 말을 하면, 그것은 꿈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어떤 이야기를 선택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사람들은 보통 행복한 드라마처럼 말하거나, 기적적인 꿈을 꾸어놓곤 합니다. 어떤 이야기는 우리가 자신을 위해 할 수 있는 꿈이 있는 것 같은데, 그것들은 결국에는 착오라는 결과로 종료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중에는 특별한 루비 로망이 있습니다.
  
  포도 묘목이라는 루비 로망은 자신의 가치가 없고 고집이 있는 노인 여자의 특별한 답소가 깨어 나는 것으로, 이야기는 자연,인간 모두 그리고 노인이 이 세계를 영원히 빛나게 할 수 있게 됩니다. 포도 묘목은 노인 여자의 간단한 꿈과 고민으로 시작합니다. 노인은 작은 일을 놓치고 익숙한 행동으로 생활하는데, 그녀는 어느 날 밤에 헤라 초원에서 농부와의 대화를 듣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농부는 그녀의 도전을 독려합니다. "이 포도 묘목을 기르면서 젊은 사람들보다 내가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까?"라고 그녀는 물었습니다. 이는 그녀에게 꿈을 키워 주는 일이며, 그녀는 젊은 농부들보다 자신이 더 고귀한 결과를 가질 수 있다는 믿음을 일깨워 주기 시작합니다.
  
  노인 여자는 이런 농부들과의 대화 속에서 자신이 힘들다는 마음을 이끌고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그녀는 작은 포도 묘목을 기르기 위해 결심하고 오래 간다면 이 꿈을 이룰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과연 노인 여자는 좌절도 경험하고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이 있었을까요?
  
  노인 여자는 이 세계를 영원히 빛나게 할 수 있고, 자신과 다른 노인들을 응원할 수 있는 작은 일을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계속 연기되는 꿈의 불길을 타고 나가며, 날뛰는 작은 가지를 잡고 움직이고 각 날개를 점차 넓혀 날아갔습니다.
  
  그녀가 가까이 오는 것은 엑스트라 하늘보다 위에 놔야한다는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큰 꿈을 향해 날개를 단단히 퍼덕이며 노인 여자의 가슴은 뜨겁게 땀으로 오랑캐가 되며, 그 적극적인 의향과 각 날개가 넓어지면서 자연의 빛과 바람에 더 가까이 다가가게 되었습니다.
  
  그녀가 알게 된 것은 노인 여자가 길을 잃고 끊임없는 열정 속에서 강하게 노력할 수 있고, 자연과 사람을 연결하는 힘을 갖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렇게 그녀는 어렵고 나한텐 힘든 다리를 건너게 되었고, 오랜 노력이 보상이 되면서 포도 묘목은 빛나기 시작하게 됩니다.
  
  포도 묘목은 그녀가 자신이 노인 여자라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도, 새로운 목표를 찾아 나가는 것도, 가끔 나한테 힘든 것이 오는 것도 알게 된 것입니다. 그녀는 강한 열정과 바람 속 날개를 펼치며 이 세계를 밝혀갔습니다. 그녀의 꿈은 이제는 더 이상 꿈 속 일로만 있는 것이 아니며, 더 높은 하늘보다 더 깊은 자연과 사람 모두를 흔들 날개를 지닌 루비 로망으로 영원하게 살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