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코리아 포도

포도 엄선과 소개

포도는 대부분 식물로, 각각의 종류가 소개될 때마다 매우 각기 다른 특징과 크기, 모양, 색깔, 음미 및 특징이 있습니다. 그것들이 중국, 일본, 호주 및 미국 등 전세계에도 저희들의 식탁에 배치될 수 있도록 다양한 포도 품종들을 엄선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일본의 인기 포도 품종들에 대한 소개입니다.

1. 애티나는 붉은색과 초록색의 리본과 같이 예쁜 모습의 메리잔 포도로, 스트레스를 풀기에 좋은 편이며 꽃옥, 사과, 딸기 등과 함께 맛있고 신선한 알코올 음료를 만들기에 좋습니다.

2. 코렐로프는 딸기 모양과 빛나는 검은색상의 매력적인 포도로, 간식 및 다양한 디저트 음료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뮤트는 단거리 또는 긴 방향 모양의 등반 형상의 서리편한 다육 포도로, 음식, 음료 유통 등 다양한 목적으로 널리 사용됩니다.

4. 비너스는 전통적인 오렌지 빛의 노랑 포도로, 과일 아이스크림, 당근 파이 등 다양한 디저트에 매우 맛있습니다.

5. 소미는 매우 작고, 비슷한 방향성의 긴 포도로, 기초 식료품부터 상업적인 용도의 종류까지 널리 쓰일 수 있습니다.

6. 바실러는 빨갛고 연한 노랑 포도로, 피부 개선에 효과가 좋고 몸에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스무스 포도 가공

스무스 포도는 가공으로부터 만들어진 포도 음료로, 사랑받고 있는 다양한 스무스 포도 상품이 많습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사과 포도 주스, 과일 스무스 등이 있습니다. 단거리 모양의 긴 포도를 썰어 간 후 반 가루와 설탕으로 간소화해서 반죽으로 만든 후 버터 및 계란 등으로 반죽을 두껍게 감싸 바깥에 뾰족하게 연습하는 방식으로 만들며 그 모양이 반죽처럼 꼭감이 되는 스무스 포도의 유통관 포함해 여러가지 방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무스 포도 가공 시, 빠른 속도로 잘게 썰어진 반 가루와 재료에 맞는 온도로 물을 곁들이면 반죽 및 필자만든 충분한 스무스 포도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버터 및 계란 등의 양에 따라 스무스 포도 식감이 매우 달라집니다.

스무스 포도 가공 후의 다양한 이점

스무스 포도는 가공 후 맛이 돋보이게 됩니다. 또한 특정한 재료에 요리되는 시간이 훨씬 줄어들고 요리에 사용되는 오븐 시간이 줄어들기 때문에 오븐과 냄비 발열에 드는 비용이 줄고 식탁가게에 사용되는 방식으로 다양한 이득이 발생합니다. 또한, 식품가공에서 자주 사용하는 에그 및 간식 제조공정 등에도 사용됩니다. 마지막으로 그 빠른 속도로 스무스 포도를 가공할 수 있습니다. 길게 썰거나 연습할 시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 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 바실러, 벤나믹, 소미 등 습성이 단단한 포도들을 손쉽게 가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