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봉과 포도 차이

거봉과 포도는 두 가지 매우 다른 과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먼저 이것들을 비교하기 위해 각각의 물질을 설명하고 비교해 보겠습니다.

거봉은 약 2-3 인치 (5-7.6 cm) 길이의 아주 작은 원통모양의 과일입니다. 거봉 컬러는 자주 주황색, 노랑과 빨갛 색이 다시 바뀌기까지 변경됩니다. 주로 페루, 콩고 지역과 일본 일부 등에서 자랍니다. 거봉이 바나나보다 다소 생각에 비해 과하지 않습니다. 사과처럼 생긴 딸기 또는 바나나와 약간 비슷합니다. 단지 거봉은 사과보다 조금 더 단지 느낌을 받습니다. 거봉의 꽃 이름은 Mombin Croiz 입니다. 꽃들은 대개 녹색 색상이며 나뭇 가지에 손상됩니다.

또한 포도는 달고 보통 원통 및 작은 길이 미만의 과일입니다. 색상은 녹색과 빨갛 색 혼합병으로 정해집니다. 하지만 자라기에 따라 황색 색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포도는 자랍기가 나중에 되기 때문에 부피가 작다고 생각하는 것과 달리 점차 커져갑니다. 그 외에도 과자 같은 맛을 느끼게 합니다. 일반적으로 포도에 작은 가시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거봉과 포도는 두 가지 매우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거봉이 색은 자주 주황색, 노랑과 빨갛 색 변경을 하고, 사과와 비슷한 맛과 거봉의 꽃명이 mombin croiz이다는 것으로 비교해 봅니다. 이렇게 달리, 포도는 녹색과 빨갛의 색깔이 복합병으로 식각되고, 과자 같은 맛과 작은 가시를 느낄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비교해 보면 거봉은 사과와 비슷한 맛과 노랑과 빨갛 혼합 된 색깔을 가지고 있으며 꽃명이 mombin croiz인 반면 포도는 녹색과 빨갛의 색깔과 가시와 같이 과자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과일은 그것들의 매력을 소개하여 그것들을 바로 바로 식사하거나 음료로 한다면 먹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두 가지 과일 모두 특별한 장점이 있어 이런 개인의 맛에 따라 유용한 식품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