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포도 말리기 좋은 포도 품종

건포도 말리기 좋은 포도 품종은 각기 다른 요구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각각의 포도 품종은 다른 생산력과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포도를 잘 말려는 포도 품종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신망(新滿): 가장 달라지는 건포도 중 하나입니다. 신망은 꽃 개화 베이스 시즌에 들어오는 메스와 다른 모양의 과스 과일과 스테미나 톤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망의 생산력은 강하며, 독특한 맛과 약한 빙글 몸집이 특징입니다.

규미오(球密條): 강렬하고 단맛의 규미오는 아래로 가는 형태의 과일을 만듭니다. 그로로 건포도 중 하나로 사과같이 생겼습니다. 규미오는 꽃이 개화되면 빨라지며, 상당히 적은 기간동안 에메랄드로 색이 변합니다. 규미오는 고소한 맛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찹고리(床枸梨): 이 포도는 초록색으로 생겨, 형태는 빌라 생각하고 달걀 모양이 약간 가다듬여 있습니다. 찹고리는 생산력이 그리 높지는 않지만 오랜 여름과 가을로 말리기가 쉬워서 많은 농부들이 이 포도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찹고리는 생만 제공되면 생산력이 높으며 단맛과 고소함을 자랑합니다.

발메향(鮑面湟): 격자 모양으로 몸집은 보통 바늘 모양입니다. 발메향은 오랜 여름 같은 날씨가 더욱 더 길어지면 좋은 품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달걀 모양을 하고 있는 발메향 건포도는 생맛과 단맛을 가지고 있으며, 신망과 비교해도 생산력은 다르지만 오랜 기간 말리는 것이 쉽습니다.

각각의 건포도 품종이 다른 각기 다른 특징과 속성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매 개인마다 말리기 좋은 포도 품종 선택은 듣기보다 보기가 더 중요합니다. 각 작물에 따라 다른 품질과 속성을 제공하는 것을 감안하고, 체험하고 말리기 좋은 포도 품종을 정확하게 정하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