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씨없는 포도

포도를 씹을 수 있는 고양이라는 것은 들어보았던 적이 있지만 실제적으로 포도를 씹은 고양이가 기억에 남지 않는다면 무엇을 해야하는지 궁금할 수밖에 없다. 다행히 포도를 씹을 수 있는 고양이를 위해 적합한 성격과 학습 방법이 있다.

고양이 강아지를 비교해서 보면 고양이는 가끔 다른 방법으로 이런 것을 이해하기를 좋아할 수도 있고, 심지어 애초에 이해하는 데 있어서 강아지에 비해 조금 더 느리기도 한다. 따라서 포도를 시켜 먹을 수 있는 고양이는 학습 방법에 따라 몇 가지 여러 방법을 사용해줘야 한다.

첫째로 고양이는 자기가 행하는 행동에 대해 자주 보상받아야 한다. 고양이는 보상을 받기 위해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포도를 씹는 방법을 배울 것이다. 보상 방법에는 칭찬과 간식을 주면서 안내해 줄 수도 있으나, 강아지 사전 트레이닝의 경우처럼 음성 안내를 사용할 수도 있다. 음성 안내는 고양이가 포도를 씹었을 때 반응할 수 있는 방법이다.

둘째로 훈련 과정에서 중간 단계들을 거쳐야 한다. 일단 고양이는 시작 시 적응하기 까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보상 방법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 가끔은 작업을 먼저 해 놓고 나중에 보상을 받는 방식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고양이가 포도를 씹는 과정이 시작되었다면 중요한 것은 고양이가 자기가 하는 것을 알고 있다는 점이다. 따라서 여러 단계로 쪼개진 작업에 대해 각각 보상을 주거나 칭찬해 주는 것이 좋다. 가끔 어느 한 곳에서 기합이 빠르게 이뤄지지 않는 경우는 고양이가 포도를 먹을만한 단계로 넘어가길 바란다는 느낌을 고양이에게 주어 자기 인지력과 믿음을 높이는 것도 중요하다.

셋째로 고양이가 포도를 씹었을때, 즉시 보상을 받아야 함을 기억해야 한다. 강아지와 마찬가지로 고양이도 뒤이어 보상을 받을 경우 반응을 볼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즉시 강아지와 마찬가지로 반응이 없는 경우가 아니면 보상을 바로 주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포도를 시켜 씹어 먹도록 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만들어 준다면 더 잘 배울 수 있을 것이다. 고양이는 새로운 것과 재미있는 것을 좋아하므로 고양이가 재미있게 믿음을 가질 수 있는 상황을 만든다면 고양이도 더 빠르지 않을까 생각한다. 고양이는 또한 자신있게 느낄 수 있도록 물건들이나 무언가를 사용해 환경을 바꿔주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 방법들의 조합으로 고양이가 포도를 시켜 씹어 먹을 수 있는 것을 위한 가장 중요한 것은 인식해야 하는데, 가족들이 고양이와 함께 이것을 배우기를 사랑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같이 배우는 것이 고양이와 포도를 씹기 위한 과정을 가장 재미있게 만들어 줄 수 있다. 이미 강아지를 기르고 있다면 손쉽게 가능하고 보상과 함께 잘 이해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이를 이뤄 낼 수 있다. 그러므로 다양한 학습 방법을 병행해 고양이가 포도를 시켜 씹어 먹게 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