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부런 엠포 포도

매년 가을방학이 오면 많은 학생들이 단기 봉사 활동을 하거나 체험학습을 다니곤 합니다. 그러나 이렇게 단기 봉사 활동이나 체험학습을 갑자기 취소하고 괴롭힌 이들에게 군부런 엠포 포도(GMF)가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군부런 엠포 포도는 다양한 국방기관이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봉사활동이며, 이는 학생들이 분명하게 느끼는 생명력, 책임감, 그리고 친화력 등을 근거로 통합된 인재활동을 통해 학생들을 훈련시켜 줄 것입니다. 학년 별로 구분하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층에 학생들이 다른 활동에 참여하고 다른 책임이 있게 됩니다.

가장 인기있는 군부런 엠포 포도의 활동 중 하나는 보건복지가 포함된 학교 및 지역 간 활동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학교와 지역 간 문화교류 활동, 여려 확인 및 실천할 수 있는 민원 처리 방안, 보건 사회 복지 이슈를 함께 논의하는 경험 교육로 해결하고 다양한 지역 기관과 협력하게 되며, 이는 지역의 문화, 사회, 과학, 역사 등을 잘 이해하고, 창의력을 발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학교 창원 프로그램에는 뙿거, 다문화 통합과 노력이 반영되는 예술, 연고, 스포츠, 나들이 등 다양한 소모임과 프로젝트가 포함됩니다.

각각의 프로그램과 프로젝트는 치료대, 전문지원대, 예비비행기대 등 군부런 엠포 군사훈련 부서로 각 부대별 교육 방향과 문화 교류가 중점적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 방향은 치료대 등이 방문하면 학생들과 협력하여 화력시험과 장비를 사용하고, 미궁 지도를 사용하여 관리하고, 다양한 기계와 정보화 기기를 사용하여 훈련하는 등 자연과 문화 및 역학, 생명과학 등 다양한 교육과 훈련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군부런 엠포 포도는 학생들의 인재와 의사 소통 능력, 사회적 책임감 등을 배양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군부런 엠포 포도에 참여하면, 종사자들과 대면하거나 생활과 문화 소통을 갖고 솔직하게 실무를 논의할 수 있는 능력과 비밀통신 능력이 배양되기 때문에 보다 이상적인 봉사활동 기회가 적게가는 것도 있습니다.

군부런 엠포 포도는 각 학급별로 각각의 교육에 맞게 수행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다양한 활동들과 교육을 거쳐 각 학급 별로 인재 훈련이 실시되어 같은 위치에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고, 학교 주변 기관과의 노력을 함께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군부런 엠포 포도는 사회문화분야의 활동 중 하나로 자기계발과 노력, 그리고 스스로를 가르치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독특한 계기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관리감독대와 유보초대 등 다양한 기관이와 연결하는 것도 함께 같이 공동 계획을 수립하고 지역과 학교 사회의 활동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결국 군부런 엠포 포도는 단기 봉사 활동과 체험학습 철폐를 대신하여 중소 규모로 학생들에게 인간관계와 수업, 사회 참여 및 기업 및 문화 공간 관련 활동, 문화학 이해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여러 가지 활동 및 기회를 줄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학생들은 친구 맺고, 책임감 배우고, 도전하고, 창의적인 생각으로 주어지는 기회를 잘 이해하고, 다양한 인재 개발 계기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