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 포도 호랑이 망또

놀랍게도 포도와 호랑이 망또가 함께 있다!

벌써 거의 한달 넘었고 집에서 귤과 포도 그리고 한 마리의 호랑이 망또가 사는 것으로 내가 생각한다. 제가 호랑이 망또를 보자마자 감탄했다. 물론 귤과 포도는 정말 이상한 조합이지만, 생각보다 두 동물이 모두 에너지가 있는 좋은 환경 속에서 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귤과 포도가 함께 있어도 너무나도 기이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두가지 과일이 같이 자라는 것은 드문 일이며, 다른 과일과 함께 생각하기에도 이상하다. 귤은 그냥 바나나 맛과 같고 단맛이고, 그렇지만 포도는 따뜻한 과일 맛과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으며 역력도 있다.

두 동물 모두 균형이 잘 잡혀 있는 것으로 관찰되고 있다. 귤는 공기 온도가 좋아하고, 그리고 식물성 식품[2] 을 선호한다. 반면에 망또는 겨울 시기에는 온도가 떨어져 몸에 힘든 상태를 야기해 자신이 즐겁게 놀수 있는 곳(예를 들면 특별히 따뜻한 우비)를 찾곤 한다. 또한 송이에 따라 균형 잡힌 식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보여져 있다.

저는 최근 두 동물의 사이에 발달하고 있는 친밀함에 놀라고 있다. 분명히 초기에는 서로 이해하지 못했으나, 이제는 귤을 가르쳐줘 그가 즐겁게 놀수 있도록 하며, 포도는 그의 친구를 동거하고 있는 것 같다.

이 좋은 상황을 유지하기 위해선 놀라고 있다. 먼저 귤과 포도가 자라는 환경을 적절히 관리해주어야 한다. 귤은 물론 충분한 빛과 다양한 색깔과 다양한 사과를 먹기 위한 적절한 배양품을 제공해 줘야 한다. 또한 귤과 포도는 자연적인 장소에 걸친 비옥한 환경과 충분한 빛을 받아야 한다.

그리고 망또는 적절한 간식과 보조제를 공급해주며 따뜻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잘 쉴 수 있도록 해주어야 한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두 동물이 놀 수 있는 곳도 마련해 주는 것이다.

나의 경험에 따라 귤과 포도와 호랑이 망또가 먹고 즐길 수 있는 환경에서 같이 살 수 있습니다. 서로간의 상호존중이 발전된다면 더 좋은 모습을 보게될지도 모른다. 커플로서 다같이 행복한 삶을 추구해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