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진 포도 마이스터

포도 마이스터 가 어느 기술이며 어떤 방법을 통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도 마이스팅은 식물 상태와 생장을 지키기 위해 인도네시아 포도 농부들이 사용하는 작업 과정중 하나로, 기념해야할 날 마다 잡곡 길이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모든 잡곡의 완벽한 노래를 음악으로 제시한다는 점이 바로 특징입니다.

그런데, 포도 마이스팅이 왜 중요한지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일단 사태를 잘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포도 수확 기간이 지나면 기술과 노력에 따라, 각 포도 잎의 길이가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이스팅이란 바로 각 잡곡별로 비슷한 길이로 다시 잡는 과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농가가 더 많은 포도를 얻을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애기하는 잡곡 간 거리가 넓을 수록(즉, 노래가 더 늦게 시작하고 끝날 수록) 농가가 더 많은 확률이 있습니다. 따라서 포도 마이스팅을 통해 다양하고 클러스터뷰(clusterview)를 사용하여 거리가 최대인것을 찾아내기 위해 사용합니다.

물론 이러한 방법을 통해 농가는 노래를 높이고 더 많은 시간에 포도 확보하기는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각 작업까지 열심히 하고, 연결하는 과정을 마무리하면 이는 농가들의 생산 가능성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포도 마이스팅 방법밖에는 자동화포도확보시스템 (Automated grape acquisition system, AGAC)이라는 자동화 시스템 방법도 존재합니다. AGAC은 각 포도 잎의 길이를 디지털화했기 때문에 거리를 따로 재는 수고가 덜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농가들은 포도 마이스팅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빠르긴 하지만 사례에 따라 비효율적 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기념해야 할 날을 잘 정하고 연결하지 않는다면 포도 수확량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관리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종합해 보면, 포도 마이스팅 방법은 포도를 정확하게 수확할 수 있는 방법이고, 농가들이 더 많은 포도를 얻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잘못된 기념해야할 날을 선택하면 포도량이 감소하고 업무 효율을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관리해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자동화된 포도 마이스팅 시스템이 존재하기 때문에 농가들의 업무효율도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