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포도

비트다움 포도는 자주 식용 과일로 사랑받고 있지만, 어떤 경우에는 나쁜 포도가 될 수도 있습니다. 바로 비아더스와 같은 병원성 생화학적 구조의 포도에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이러한 비트다움 포도는 일반적으로 나무에서 거의 생성되지 않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비트다움 포도는 관리된 농작물 및 동물 소에서 발견됩니다.

비트다운 포도는 면역 시스템이 충분히 강하지 않거나 노인에게 발생하는 경우 인체의 냉각 시스템을 지배하는 생화학적 물질 피셔라머의 기능이 무너짐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이는 면역통 감해로 인하여 피셔라머에 의해 발생하는 비트다움 포도 문제의 원인이 됩니다. 또한 비트다운 포도는 일시적 생화학 반응에 따라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비트다운 포도가 발생하면 야-비트다운하거나 미가-비트다움으로 불려집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완전히 다른 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면역감해에 의해 발생하는 비트다움 포도는 정통적으로 '비아드스'라고 불립니다. 이는 주로 노인에게 발생하는 것으로, 그 피해자는 통증, 근육를 저하시키는 경향이 있고, 이는 관리 후 면역력이 강화되면 사라집니다.

일반적인 비트다운 포도는 야-비드스(yellow-budded grapes) 혹은 미아-비드스(mia-budded grapes)라고 불리며 이는 관리 및 주의를 하지 않는 경우, 특히 낮은 온도와 습도 상황과 농촌 생산물과 같은 농업 환경에서 빠르게 드라마틱하게 변화합니다. 이 비드스는 여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고, 인간의 면역력을 억제하고 체내 pH 값을 변화시켜 노화의 기능을 방해하는 음향과 열파기로 악효를 초래하기도 합니다.

비드스 가는 차 잔을 이용하여 빈손으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그것들은 수동적 안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비드스 농업 환경과 비트다운 문제가 발생하는 농촌에서는 면역건강관리가 중요합니다. 이는 동종에 익숙해지고, 식물 사이 영향이나 기능 제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자 하는 비트다운 포도는 면역감해가 걱정되는 농업 환경에서의 관리가 더욱 중요합니다.

비트다운 포도가 나쁜 경우 보통 지역의 농업 환경이나 농업성향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 경우에는 잘못된 예방이나 조치가 빠지거나 관리가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비트다운 포도는 부정확한 배양 방법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배양 기간보다 길거나 단기간에 작은 배양으로 인한 과거식 통증으로 인해 비트다운 포도는 원인이 되어 나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트다운 포도가 나쁜 경우를 방지하기 위한 좋은 방법은 일반적 으로 농업 생산 관리 시스템에 의한 농업 관리 개선입니다. 또한, 적절한 온도 및 습도 제어를 통한 정확한 배양 작업이 요구됩니다. 배양 기간을 길게 할 수록 발생하는 비트다운 문제가 줄어들게 됩니다. 농업 관리의 다른 일반적 측면은 고품질의 농업 재료를 사용하고, 화학 및 생화학적 유효성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독일 의학 미학에 따르면, 면역 시스템이 충분히 강하지 않은 경우 비트다운 포도는 섭취하거나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