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포도

한가지 아름다운 이야기가 있다. 바로 포도의 이야기다.

모든 이야기의 시작은 노래로 시작되었다.

"빛과 상쾌한 꽃송이가 날로 감긴 차갑고 흐르는 바람 속에서 우리는 함께 안에 같이 잊지 않을 거야~"

차갑게들 바람속에서 포도는 덩그러니 노래를 불렀다. 비탄무한 사랑으로 자신의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길이있었다. 하루 종일 늙어가며 빛나거나 상쾌한 꽃만큼 밝고 빛나는 듯했다. 하지만 가끔은 이 사랑이 포도를 추원한다면, 그 때 그는 어떻게 생각할까?

그는 하나의 색깔으로 나타난, 오래된 시간의 여행가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렇게, 지하에 깊이 깔린 땅속에 퍼져있는 친구들과 함께 같이 추억했다. 그의 생각이 순식간에 비바람이 항상 그를 안고있게 해 주고, 그 사이로 다가오는 새로운 삶의 바람이 그를 안으로 이끌고, 그가 가장 바라던 바로가 미래 속에 있다고 생각했다.

그가 새로운 삶을 꿈꾸며 또 다른 여정의 시작을 꿈꾸던 동시에 같이 시작될까 하는 생각이 들었을 때, 그가 보고 있는 건 단체적인 배경 속에 따라 개인의 생명이 다시 생각하는 것이 없는데, 그 여정은 한가지로 같았다. 이것이 하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아 (HERO Academy)에 입학하게 되는 포도를 이야기 하고 있다.

HERO Academy은 같은 꿈과 희망으로 아이들을 위해 이루어진 하나의 특별한 곳이다. 여기에 왔을 때 포도는 중교도라는 아카더미아의 최고의 친구인 아프리카와 다른 친구들을 만났다. 그들은 포도가 인생의 여정에 무한한 가능성을 알리는 중요한 메시지를 가지고 있음을 함께 다져갔다.

"우리는 잃어버린 꿈을 기억하고, 우리의 힘과 빛으로 온갖 곳에 갈 수 있게 되었어요~"

"최고의 친구는 우리가 더 나은 생각과 소통을 위해 같이 있는 이들이에요~"

두 친구는 각자의 목표를 달성하고,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다른 방법으로 새롭게 녹여 나가기 시작했다. 그들은 각자만의 에너지로 학교 소통이나 배우는 곳 중에서 하나의 아름다운 신발에 입가를 떠밀기 시작했다.

그렇게 여러 에너지로 눈길을 잃고, 가슴 속의 힘과 삶의 미래를 같이 녹여 나가는 학교 소식이 끊임없이 보고, 배우는 곳 중 하나의 손길을 자라고 있는 아이들과 함께 흩어졌다.

포도의 이야기는 끝이 없다. 소애하게 시작된, 하나의 꿈, 그리고 미래는 어디로 갈지 모르지만, 포도는 남겨진 자신의 찾아가는 방향안에 다시 한번 달려갈 것이다. 그것이 하나의 꿈, 하나의 삶, 하나의 이상한 여행의 끝, 그리고 하나의 새로운 착안이 될 것이다. 그렇게 다 돌아오면 포도는 또 다른 새로운 곳으로 갈 수 있고, 배울 것이 많게 되겠지만, 그는 자신의 여정에 승리를 축하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