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류가속 포도

포도(Vitis vinifera)는 와인과 주스 등의 음료를 만들기 위해 생산되는 중동 원산으로 알려지는 식물이다. 중동, 유럽과 대중 중국 등 전세계에서 상당한 수의 포도 종이 자라고 있다. 그러나 보다 강력한 감자 조직, 풍부한 건강한 비타민과 미네랄 도감 및 풍부한 향기로 특징지어진 난류가속 (Vitis vinifera 'Noreg'™) 포도는 최근 들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난류가속 포도는 가벼운 하얀색 바위 와인과 함께 최상의 식초를 가진 새로운 스타일로 손쉽게 선택될 수 있게 되었다. 와인 종류 중 가장 강력한 미노 안시(minerality)를 가진 작은 포도주를 생산하고 급격하게 오랜 기간 와인 생산에 대한 관심을 끌었다. 또한해, 난류가속 포도의 붉다운 색깔과 명도는 현대 사회의 식습관 동향을 반영하고 있다.

난류가속 포도의 부드러운 맛과 적당한 당 수는 한계가 없고, 연료-수분 균형(FAP)이라고도 하는 상당한 양의 안심물질이 포함되어 있다. 심지어 소량의 비타민A과 비타민E 그리고 수많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강력한 항산화에 좋은 개선 기능을 가지고 있다.

난류가속 포도는 수분과 탄소성 영양분 뿐만 아니라 유리한 이불, 에티오피스, 클로라이드 및 칼슘과 소프트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비타민과 음료의 건강한 연계성을 제공한다. 난류가속 포도는 그 속에 포함된 비타민과 미네랄이 마른 배탈, 피로, 다리와 관절 등의 기능을 유지하도록 돕기 때문에 다치고 수명 단축의 위험감을 낮추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게다가, 난류가속 포도는 차가운 와인의 생산을 위해 방법론과 성분의 이해와 적절한 조합이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안정적인 발효를 위해 육종에 초점을 맞추어 수확량 균형과 바꿔치기 식별 등의 적정한 생산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간 발효 알코올이 적절한 수준과 와인이 안정화되는 동안 최소한의 알코올 수준을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라뮤는 난류가속 포도 생산에 있어 안정적인 발효를 위해 최소한의 시간 소비와 연구개발, 그리고 기공 방법론을 적용해 내구성과 와인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농기계의 연료 및 영양소 적정 조합을 연구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그들의 농기계는 난류가속 포도의 전체과정 관리를 생각해 제작됐으며 농업감사, 수확 기간과 대체로 안정된 품질을 유지하는 핵심 기술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난류가속 포도는 농촌 생활 가구의 생활비를 현명하게 개선함으로써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좋은 재능과 사업목록을 통해 인간과 자연 간의 연계를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를 통해 농산물 가격 상승과 완화, 기후 변화 대응을 위한 고급 식별, 농민살리기와 와인 생산에 대한 개발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난류가속 포도는 농부들이 손쉽게 이해하고 실현할 수 있는 새로운 탐색 여지를 창출하며, 바람직한 음료를 생산하는 데 기적적인 연계를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특히 난류가속 포도의 건강상이점과 환경 및 와인 맛보다 포도주 프리미엄 분류가 와인 이미지를 촉진하는 가장 큰 역작이다.